‘블랜더보틀(Blender Bottle)’이 12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에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 진행 기간 동안 15% 할인하여 최저가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블랜더보틀 정품 카라비너가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은 제품 내 블랜더볼이 내장되어 있어 단백질 파우더 등을 뭉치지 않게 섞어준다. 프로 시리즈, 프로스택, 스트라다 트라이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쉐이커 뿐만 아니라 일반 물통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BPA FREE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편리한 음용이 가능하도록 뚜껑을 열면 움직이지 않고 자동 고정되어, 코에 닿지 않고 입구를 손에 건들지 않으면서 편하게 위생적으로 물을 마시고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가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여 휴대성도 우수하다. 한편, ‘올영세일’은 12월 7일까지 진행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