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일상과 액티비티의 경계를 뛰어넘는 윈터 다운, ‘듀얼플렉스 다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얼플렉스 다운은 르꼬끄만의 윈터 테크인 듀얼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다운 자켓이다. 면 소재와 유사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듀얼플렉스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움직임이 많은 등산이나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 여기에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등 부위의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해 매서운 한파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와펜 디테일과 프린트 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하이넥과 후드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정면의 마그네틱 시스템은 비나 바람 등의 외부 환경요소를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역할을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듀얼플렉스 다운 컬렉션은 숏다운, 롱다운, 숏 봄버다운, 그리고 패딩 베스트까지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되어있다. 그 중, 보다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는 숏다운은 블랙과 오프 화이트, 실버의 세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실키한 광택과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는 그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 오프 화이트, 샌드 베이지 3컬러로 구성되어있는 롱다운은 편안하게 떨어지는 레귤러 핏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고 양쪽 사이드 지퍼로 옆트임을 낼 수 있어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뛰어난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겨울 내내 입기 좋은 AGA 듀얼플렉스 다운은 르꼬끄 온라인 이샵과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