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공간이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난 11월 18일(금) ~ 11월 27일(일) 2주간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EUROPEAN CHRISTMAS TRIP’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추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플리마켓은 이국적인 유럽풍 거리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를 담아낸 디자인의 오너먼트 및 집기와 연말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감의 라이팅으로 공간을 연출,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크리스마스 소품과 연말연시 타깃 홈 파티용품, 기프트 상품 외에도 방한용품, 펫 아이템 등 겨울 시즌을 반영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군 및 이벤트를 선보이며, 방문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라며 "가치공간이 함께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유러피안 크리스마스 트립 플리마켓 3~6차 행사는 오는 12월 2일(금)부터 25일(일)까지 매주 금, 토, 일 4주간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팝업스토어 전문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 가치공간은 전국의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 문화 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유휴공간에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 마켓을 통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또한 신세계센트럴시티(고속터미널역), 강남역, 동탄 타임테라스, 신분당선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가치공간 브랜드의 순환형 스토어 ’브이언더바(V_)’ 오프라인 플랫폼을 운영, 지역 및 공간과 브랜드를 이어주는 랜드마크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아 전달하는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