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살림시대

아이더블유컴퍼니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에서 간편한 티슈형으로 손이 닿는 곳 어디든 티슈 한 장으로 각종 찌든 때와 곰팡이를 말끔하게 청소하고 살균 청소가 가능한 ‘세정 살균 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세정 살균 티슈는 지저분한 물 자국이나 먼지 쌓인 자동차 내부, 손 때 가득한 휴대폰, 요리 후 남은 가스레인지나 전자레인지 내부 기름때 등 매일 사용하는 곳에 쌓이는 먼지와 찌든 때를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게 청소 가능하다. 오래된 기름때나 찌든 때, 오염 물 등의 경우에는 사용할 곳에 티슈를 올려 10~15분 정도 충분히 불린 후 닦아내면 효과가 더 좋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 티슈 원단이 아닌 하이드로니트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일반 원단에 비해 더욱 질기고 우수한 흡착력을 가지고 있으며, 엠보싱 돌기로 굴곡 있는 부분의 이물질과 때를 더욱 깨끗하게 제거해준다”면서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에 안전한 세정 성분 함량만을 높여 위생/고무장갑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티슈 안에 오렌지 향을 더해 상큼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살림시대 관계자는 “번거로운 과정과 도구 없이 편리하게 청소하고 싶으신 분, 매일 손 닿는 곳의 위생이 걱정되시는 분, 강력하고 확실한 세정, 살균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살림시대 ‘세정 살균 티슈’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