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엘라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12월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카엘라는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한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일(목) 시작하여 이달 7일(수)까지 이어지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는 소비자들에게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제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한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된 카엘라 여성청결제 기획세트는 여성청결제 젤타입 제품과 여성청결티슈(10매)의 구성이다. 카엘라의 여성청결제와 티슈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먼저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제 젤’은 비건 인증을 획득한 순한 성분을 담아 순한 사용감이 특징인 여성청결제다. EWG ALL GREEN 등급과 자연 유래 성분, 유산균 3종을 함유했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등 최적의 pH 밸런스(약산성) 유지를 위한 설계가 적용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서 22년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에서 여성청결제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화해 설문단을 통한 제품만족도 조사에서도 99%의 만족도를 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함께 구성된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티슈’는 운동 후 땀이 나거나 여행, 출장 등 외부활동이 많아 불편할 때 간편하고 깔끔한 Y존 케어를 돕는 아이템이다. 유산균 함유 및 pH약산성으로 건강한 Y존 관리가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일반 물티슈와는 차별화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여성청결제 티슈 형태로 생리티슈로 적합하며,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플러셔블 원단으로 제조되어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하다. 개별 포장 및 파우치에 쏙 들어가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 케어를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여성의 웰니스 라이프 실현을 함께하는 카엘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12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카엘라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