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업컴퍼니

㈜하이업컴퍼니(대표 이현우)가 ‘2022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에서 금융(주식 검색기 프로그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미 연준의 잇단 금리인상에 따른 변동성 확대와 높은 환율, 경기 둔화 등의 요인으로 큰 폭으로 하락한 주식시장에 개인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있다는 뉴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하이업컴퍼니는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HU검색기’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업컴퍼니가 개발·판매하는 ‘HU검색기’는 자금의 흐름, 거래량 등 주식 시장 내의 다양한 데이터를 토대로 상승 여력이 높은 종목을 포착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장에 산재된 모든 데이터를 총망라,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가들의 노하우까지 융합하여 일반 개인이 인지하기 어려운 측면까지 분석해 포착된 종목을 도출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이업컴퍼니 이현우 대표는 “HU검색기는 일확천금의 헛된 꿈이 아닌 꾸준한 수익을 목표로 개발된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금번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금융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최,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 및 시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개최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