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치공간

가치공간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인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난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크리스마스 마켓 ‘EUROPEAN CHRISTMAS TRIP’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추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팝업 마켓은 이국적인 유럽풍 거리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를 담아낸 디자인의 오너먼트 및 집기와 연말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감의 라이팅으로 공간을 연출,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소품과 연말연시 타깃 홈 파티용품, 기프트 상품 외에도 방한용품, 펫 아이템 등 겨울 시즌을 반영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군 및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가치공간

가치공간이 함께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유러피안 크리스마스 트립 팝업스토어 3~6차 행사는 2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 토, 일 4주간 진행된다.

한편, 팝업스토어 전문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 가치공간은 전국의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 문화 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유휴공간에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 마켓을 통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가치공간 브랜드의 순환형 스토어 ’브이언더바(V_)’ 오프라인 플랫폼을 운영, 지역 및 공간과 브랜드를 이어주는 랜드마크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아 전달하는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