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에이브

비건 뷰티 브랜드 디에이브가 ‘그린오트 클렌징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그린오트 클렌징휩은 디에이브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녹차 추출물과 공기 중의 수분까지 피부로 끌어당긴다는 귀리 파우더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100% 비건 클렌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 한 번의 세정만으로 깨끗해지는 순하고 강력한 데일리 클린 뷰티 클렌저로 저온 숙성한 고농축 녹차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더불어 멜라닌색소 합성을 방지,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귀리 파우더 성분은 피부의 자연 보호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줘 스스로 수분을 간직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디에이브 그린오트 클렌징휩은 기존에 없던 휩 타입으로 쫀득한 거품 덕분에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지우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또한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고보습 클렌징 제품으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따라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마음 편히 세안할 수 있는 클렌징휩으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과 피부에 깨끗한 100% 비건 클렌저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디에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