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매스티나

프롬바이오코스메틱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을 1일 GS SHOP(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일 오후 10시 55분부터 GS SHOP에서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매스티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0,000ppm 함유한 미백, 기미 관리 화장품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1회 사용 후 6시간 만에 깊은 속기미가 완화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해당 앰플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을 기본 세트와 더블 세트 구성으로 제공하며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앰플 체험분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스포이드 타입의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사저 타입의 앰플 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매스티나 관계자는 “최대 63% 할인 혜택으로 준비된 GS SHOP 방송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앰플을 만나 보실 수 있다. 푸짐한 혜택이 준비된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매스틱 6 아워스 앰플과 함께 겨울철 기미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기반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지속가능한 친환경 뷰티 습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