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콘텐츠 전문 제작 기업 주식회사 이니시오에스엔에스(이하 이니시오에스엔에스)가 이크레더블에서 실시하는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TCB)에서 T5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5 이상 등급은 이크레더블에서 기술평가 수행한 결과, 기업의 기술경쟁력 및 기술사업역량이 높은 유망기업에게 부여된다. 이니시오에스엔에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콘텐츠 제작업체로 개인과 기업에게 성장과 변화에 특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이니시오에스엔에스의 대표 상품 MAC30은 온/오프라인 교육 방식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교육 효율과 교육의 지속가능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김나옥 이니시오에스엔에스 대표는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필요하듯이, 개인이 성공하려면 개인 경영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는 신념으로 “개인의 성공을 위해 최적화된 시스템 상품을 제공하고자 MAC30라는 교육 시스템 프로그램을 만들어 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이니시오에스엔에스는 이번에 인적 구성 조직을 보유하고 움직이고 있는 세일즈 비즈니스 분야에서 자신의 성공과 부를 이루기 위해 집중하고 있는 프리랜서 사업가들을 위한 ‘세미 클래식: 정통 세일즈 비즈니스에 품격을 입히다’는 주제로 특별 강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한다. 2022년 12월 중순에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