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X플레이리스트 MZ세대 공감 코미디 장르 쇼츠드라마 ‘셋셋남녀’ 제작
탑텐몰X플레이리스트 MZ세대 공감 코미디 장르 쇼츠드라마 ‘셋셋남녀’ 제작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11.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과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쇼츠 드라마<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를 제작했다.

셋셋남녀는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향과 공감을 선호하는 MZ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에피소드는 모두 1분 내외로 구성되었다. 특히 인위적이고 직접적인 광고에 거부감이 있는 MZ 세대를 고려해 영상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보는 이들에게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기획, 제작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탑텐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11월 29일에,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숏플리에서는 12월 2일부터 공개된다. 각 에피소드를 통해 온라인 쇼핑, 패션 스타일을 녹인 일상 공감의 스토리를 전달한다.

관계자는 “’셋셋남녀’는 ‘패션 피플’ 세 여자와 ‘패알못’ 세 남자의 공감 100%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 이야기로, 패션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패알못’들에게 해결책을 주고 MZ 세대들에겐 재미와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담았다.”라며, “또한 패션은 사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라는 것과 그 해답은 바로 탑텐몰에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알맞은 코디, 잘 나온 색감, 딱 맞는 핏, 깔끔한 스타일, 센스있는 아이템, ‘알잘딱깔센’한 패션 센스를 배워 ‘패잘알’까진 아니지만 ‘패알못’은 탈출하고자 하는 MZ세대에게 큰 반향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몰에서는 1화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자사몰에서 영상 시청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컨셉충 테스트(MBTI), SNS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에피소드 공개 이후 정주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