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신제품 '맥시멈', 내달 5일까지 사전구매 이벤트
듀얼소닉 신제품 '맥시멈', 내달 5일까지 사전구매 이벤트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1.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듀얼소닉

얼굴주름리프팅기 브랜드 듀얼소닉의 신제품 ‘맥시멈’이 28일부터 내달 12월 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듀얼소닉 측에 따르면 아직 정식 출시 이전임에도 첫 날부터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추가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다. 

관계자는 “듀얼소닉은 특허 기술인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탑재한 기존 모델 ‘프로페셔널’과 ‘럭셔리’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듀얼레이어 하이푸는 두 개의 피부층에 열 에너지를 조사하여 콜라겐을 생성하여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얼소닉만의 특허 기술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신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맥시멈’도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술이 적용된 다기능 리프팅기기로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RED LED, YELLOW LED, 근적외선의 총 7가지 프리미엄 스킨 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도록 5가지 모드로 구성했다”며 “맥시멈은 간편함과 성능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맥시멈의 5가지 모드는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적용한 ‘페이스업(Face-up)’, ‘아이업(Eye-up)’모드’, 트리플 고주파 기술을 적용한 ‘타이트업(Tight-up)’ 모드, 미세전류와 근적외선을 활용하는 ‘데일리업(Daily-up)’ 모드, 일렉트로포레이션으로 얼굴에 화장품을 흡수시키는 ‘코스업(Cos-up) 모드가 있다. 

‘맥시멈’은 샷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집에서 얼굴 주름 관리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사전구매 이벤트 혜택은 듀얼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구매에 참여한 고객은 코스메틱 증정 혜택과 함께 ‘맥시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