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송지혜 작가와 함께 디올 하우스의 대표 뷰티 제품들과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팅 에디션을 모티프로, 아름답고 신비로운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꿈의 아뜰리에> 에디션’ 카카오 스페셜 이모티콘을 11월 29일 오후 2시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눈부신 별들이 쏟아지고 즐거움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무슈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에서 영감을 받아, 마법과 같은 황홀한 홀리데이 모먼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번 카카오 이모티콘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들과 아름다운 홀리데이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16가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 콜 누와르는 무슈 디올이 살았던 저택으로 디올 하우스에게는 상징적인 장소다. 정원에서 올려다보는 어두운 밤하늘은 수많은 별들이 한데 모여 신비롭고 황홀한 별자리와 같은 장엄한 광경을 연출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는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의 깊은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들과 별빛에서 영감을 받아 황금빛 별자리 디자인을 크리에이션했다. 이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2022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에디션에도 새겨져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혹적인 미드나잇 블루와 골드 컬러의 2022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에디션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화이트 플라워 어코드의 ‘쟈도르 오 드 퍼퓸’,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가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그리고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시트러스 우디 향의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등의 디올의 아이코닉한 제품들과 함께 하모니를 이루면서 이번 홀리데이 카카오 이모티콘의 메인 모티프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꿈의 아뜰리에>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은 2022년 11월 29일 오후 2시부터 디올 뷰티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신규 브랜드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 후 준비된 전체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