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종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고, 12월 한 달간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는 섭취와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젤리 타입(구미) 영양제를 선보이는 네추럴라이즈의 서브 브랜드다. 2030 젊은 층을 주 타깃으로 비건, Non-GMO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제품은 브이클린 애플사이다와 에너지 강황 2종이다."라며 "엔라이즈는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12월 1일에는 단 하루 꾸미데이 에너지 강황 제품을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2천원 할인 혜택으로 꾸미데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올리브영은 2030 MZ세대의 뷰티, 헬시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유통 채널로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원료로 만든 젤리 타입의 영양제를 주로 선보이는 꾸미데이 제품을 알리기에 가장 적합한 채널로 판단되어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꾸미데이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앞으로 올리브영을 통해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의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건, Non-GMO 구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