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상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
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2. 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
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은 흉몽일 수 있다. 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깡패를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3. 상어를 그물로 잡아 배에 싣는 꿈
상어를 그물로 잡아 배에 싣는 꿈은 태몽으로, 공직에 나가 권세를 얻게 될 아들을 출산한다.

4. 큰 백상어를 타고 바다를 횡단하는 꿈
어떤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린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멋진 브랜드로 외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5. 상어가 수면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꿈
상어가 수면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꿈은 길몽이다. 이는 뜻밖의 승진을 하여 일약 스타가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조이다.

6. 상어가 바다에서 하늘 위로 솟구치는 꿈
상어가 바다에서 하늘 위로 솟구치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승진을 하여 일약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조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상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