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앤퍼센트가 등장했다. 지난 23일 앤퍼센트 사무실에서 김연지 대표를 만나 앤퍼센트 설립 과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었다.

Q. 엔퍼센트 브랜드를 설립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A. 저를 포함해 많은 가족들이 건강식품을 챙겨 먹고 있는데, 특히 어머니가 주변얘기만 듣고 아무 제품이나 사다 드시는 경우가 많았다. 어머니가 검증되지 않은 식품을 드신다는 게 신경이 쓰였고, 좋은 제품만 건강하게 먹으셨으면 하는 생각에 직접 제조를 하게 되었다. 내 가족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

Q. 앤퍼센트, 브랜드명의 의미는 무엇인가?

A. 말 그래도 N퍼센트는 ‘몇 프로’의 뜻을 가지며, 건강식품을 통해 고객 건강에 부족한 몇 프로를 채워드리겠다는 의미다. 음식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검증된 원물로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제품만을 선보이겠다.

Q. 앤퍼센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다고 하던데, 무엇인가?

A. 영양제는 다른 종류의 제품을 같이 먹어도 되는지, 권장량을 초과하지는 않았는지 등을 체크해야 할 필요성이 있으나, 해당 사항들에게 대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앤퍼센트는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든, 안 하시든 상관없이 모든 분들에게 영양제 섭취와 관련하여 무료 상담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 제품 판매만이 목적이 아니라 모두가 꼭 몸에 맞게 건강하게 섭취하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Q. 유달리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는데, 그 이유가 있나요?

A. 앤퍼센트는 고객을 단순 고객이 아닌 가족으로 여기려고 노력한다.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이 어떤 효과를 얻으셨는지, 몸에 잘 맞으셨는지 설피는 것이다. 개선해야하는 점이 있다면 빠르게 고쳐야 하는 만큼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부족한 점을 파악해야 한다. 카카오톡이나 SNS등 여러 채널을 운영하며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해 놓고 있다.

Q.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A.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영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앤퍼센트의 시작점이다. 많은 건강식품 중 어느 제품이 좋은 것인지 알고, 올바르고 건강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