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 나임천 원장은 지난 11월 16일 광주남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광주시장애인권익옹호 건강증진실천대회에서 광주광역시 시장(강기정)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단법인 광주광역시 장애인권익협회가 주관하고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교육청 등에서 후원한 이번행사는 450여 명의 광주시 장애인 노인, 후원자, 자원봉사자,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장애인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분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라고 전했다. 

나임천 원장은 “표창장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에 걸맞게 책임감을 가지고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눈이 나쁘면 안경을 귀가 안 좋으면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이 당연한데 보청기에 대한 잘못된 인식으로 난청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어도 보청기 착용을 미루고 방치하는 경우가 있다”며 “난청으로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조기 발견과 빠른 보청기 착용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에서는 표창장을 받은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인공지능보청기 등 스타키그룹 신제품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