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가 ‘물염색’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씨드비는 “김혜수는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그녀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추구하는 방향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김혜수와 씨드비 ‘물염색’의 만남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김혜수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화령으로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25일에는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무대에 올라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혜수와 함께한 이번 씨드비 ‘물염색’ TVCF 영상 역시 그녀의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라는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선보인 ‘물염색’ 패키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새 BI(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프리미엄 물염색 브랜드의 의지를 담아냈다."라며 "씨드비 ‘물염색’은 인기 컬러인 ▲미디엄 브라운 ▲다크 브라운 컬러 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나머지 컬러인 ▲와인 브라운 ▲내추럴 블랙은 추후 1월 출시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씨드비 ‘물염색’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