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국가대표 성승연, 공희용 선수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유튜브 채널 ‘전국스매싱자랑’에 출연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공희용, 성승연 선수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스매싱자랑’은 배드민턴, 탁구, 테니스를 소재로 하는 유튜브 채널로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와 동호인들이 미션을 수행하며 생활 스포츠의 재미를 알리는 컨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지난 25일(금)에 업로드 된 ‘전국스매싱자랑’에는 최근 한일 배드민턴 국가 대항전에서 상대팀을 2:0으로 이긴 환상의 복식조 공희용, 성승연 선수가 출연해 모다모다 샴푸 나눔 활동을 놓고 충주시청의 한토성 선수, 전국스매싱자랑의 운영자와 함께 배드민턴 경기를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경기에서 이긴 공희용, 성승연 선수는 소속팀인 전북은행 코치와 선수단, 전북은행 직원에게 모다모다 제품을 전달했다. 특히, 두 선수는 민안복지관에 ▲다크닝샴푸 블리스터9g 샘플 3개입, ▲트리트먼트 20g 1개입, ▲모다모다 공식몰 10% 시크릿쿠폰으로 구성된 모다모다 투고키트 200개를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다모다 관계자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의 뜻에 동감하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자사 제품인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와 특별 키트를 후원하기로 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이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모다모다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전국스매싱자랑’을 통해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