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ㅣ2022년 11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매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1972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60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48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소띠
-1985년생 /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73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1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1949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 하세요.

■범띠
-1986년생 /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74년생 /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62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50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75년생 /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3년생 /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1951년생 / 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용띠
-1988년생 / 체념할 때 위기가 극복됩니다. 극단의 상황에서도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1976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4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1952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뱀띠
-1989년생 / 여행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일이 생깁니다.
-1977년생 /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들이 더 가중됩니다. 업무가 더 많이 늘어나고 상사로부터 좋지 못한 질책을 받습니다.
-1965년생 / 건강에 유의 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53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말띠
-1990년생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78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66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1954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양띠
-1991년생 /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79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67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55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80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8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56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닭띠
-1981년생 /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 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69년생 /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나날이 계속 됩니다.
-1957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45년생 /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개띠
-1982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0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58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46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당신에게 모든 면에서 유리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법으로만 해결을 본다는 마음은 변동 수를 일으킵니다.
-1971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59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47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