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Vietjet)’이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맞이해 더블 딜 프로모션을 실시함에 따라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비엣젯항공은 최대 99% 할인(세금 및 수수료 제외)된 에코 항공권 수십만 장을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 ‘BLACKFRIDAY2022’ 코드를 입력한 후 구매 가능하며,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4월 20일(공휴일 제외) 사이에 출발하는 전 국내선과 국제선에 적용된다. 특히 비엣젯 스카이 클럽(SkyClub)을 통해 예매하고 결제할 경우 결제 수수료가 면제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쇼핑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4일 간의 황금 프로모션 기간 중 ‘E-바우처’ 사이트에서 정보 등록을 완료한 후 비엣젯항공 항공권을 예매 및 결제한 승객에게는 바우처가 제공된다."라며 "비엣젯 항공의 특별 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지인과 함께 보낼 연말 휴가 또는 2023년 새해 맞이 여행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및 운항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