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앰배서더인 리사와 협업을 통해 그녀의 시그니처가 담긴 시바스 18년 한정판 바틀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바스와 앰배서더 리사와의 만남은 지난 3월에 공개된 ‘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 캠페인 영상에 이어 두 번째이다. 특히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시바스 18년과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인 리사의 만남은 시바스 브랜드 탄생연도와 리사의 출생년도(1997)가 같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한정판 18년 바틀은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감각적인 취향을 갖고 있는 리사에게 영감을 받아, 시바스가 가진 럭셔리한 무드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 탄생시켰다. 바틀 라벨에는 대표 컬러 블루를 베이스로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별 모양 로고와 시그니처가 핑크색 네온 컬러로 추가되었다. 바틀 외부에는 18K 골드 도금이 된 시바스의 심볼과 리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의 펜던트가 탈부착 가능한 형태로 장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앰버서더 리사는 인터뷰를 통해 “시바스(CHIVAS)팀과 함께 18년 한정판 바틀 작업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이 바틀은 제 자신을 표현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저만의 시그니처가 담긴 바틀을 갖는다는 건 무척이나 놀라운 일이다”라며 “마침내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또한 시바스는 앰배서더 리사와 함께 브랜드 최초의 메타버스 이벤트인 ‘리갈 플래닛(Regal Plan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갈 플래닛(Regal Planet)은 시바스 공식 유투브와 인스타그램에서 11월 27일 선보이며, 가상현실에서 그녀와 함께 여정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리갈 플래닛에서 리사는 실제 모습으로 등장하며, 참여자들은 아바타 형태로 가상 세계에 입장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리사의 등장을 시작으로 참여자들은 그녀와 퀴즈를 풀고 소통하며, 마치 실제로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가상 이벤트가 마무리되면 리사의 퇴장과 함께 서울에서 촬영했던 ‘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 캠페인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바스와 앰배서더 리사는 올해 초 ‘I RISE WE RISE’ 캠페인을 공개했다. 리사와 함께 한 ‘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 캠페인 영상은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의 여정을 그녀의 목소리로 담아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