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 박준규)가 리프팅마스크에 이은 신제품 ‘리쥬브네이팅 실 리프팅 크림(이하 ‘실타래 리프팅 크림’)’과 리쥬브네이팅 크라이오 마사져(이하 ‘크라이오 마사져’)를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런칭한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청담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스파 면역공방(대표원장 김수진)과 공동개발을 통해 에스테틱 리프팅 관리 노하우를 집약하여 개발되었다."라며 "‘에이바자르 실타래 리프팅 크림’은 독일 170년 전통의 Evonik社 특별관리성분 PCL(폴리카프로락톤)과 프랑스산 100% 콜라겐 그리고 에이바자르 독자개발 원료인 리쥬베베™complex를 함유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냉·온감 케어가 가능한 ‘크라이오 마사져’도 ‘리프팅 크림’과 함께 선보인다. ‘크라이오 마사져’는 김수진 원장이 실제로 오랫동안 사용해온 마사지 툴로 에스테틱 관리의 노하우를 적용하여 특별히 디자인된 하트모양으로 얼굴, 턱, 목, 쇄골 등 마사지부위에 점·선·면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박준규 대표는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하여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에스테틱 스파에서의 경험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목표"라고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오는 11월 26일 토요일 12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인 한영과 함께 단독 런칭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