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BRTC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BRTC는 새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에서 찾은 피부 고민의 답으로 두고 지난 17년간 쌓아온 피부에 대한 연구와 제품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스토리를 담아냈다."라며 "BRTC의 새로운 BI는 모던하고 명료한 서체와 함께 마침표를 사용하였으며, 이 마침표는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의 정점이자 피부 고민의 마침표가 되겠다는 브랜드의 신념을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 회원에게 BRTC 베스트셀링 제품과 신제품 모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센텔라 시카 립밤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 구매고객에게 BRTC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과 함께 홈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괄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브랜드와 공식몰 리뉴얼을 진행했다. 더 많은 고객이 새로워진 BRTC의 제품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리브랜딩에 맞춰 BRTC 공식몰도 새롭게 선보인다. 깔끔하고 정제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냈으며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고, 모바일 환경 최적화를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공식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순한 성분과 촉촉함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마일드 선 라인과 수분 및 탄력 등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업도 준비되어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새로운 BI와 이를 적용한 신제품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