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아트(대표 현종각)가 운영하고 있는 ’JK 아트컨벤션’이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서비스/웨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JK 아트컨벤션은 2013년 오픈을 시작으로 매년 약 1,000회 이상의 예식을 진행하고 있는 웨딩홀로, 결혼식 외에도 기업 연회 및 가족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한 대형 홀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금번 수상에 대해 JK아트컨벤션의 현종각 대표는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된 사실에 감사하고 뿌듯한 마음이다. 매년 달라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웨딩 연출과 다양한 메뉴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는 임직원들의 노력과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 덕에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최상의 웨딩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고객들의 결혼식이 생애 단 한 번뿐인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한편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시상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