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S ACADEMY 정명훈 대표는 스타트업의 사업계획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이드 플랫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업계획서 작성은 거의 필수적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니즈가 높으며, 정부 유관기관에서도 사업계획서를 중심으로 창업교육 기획되고 운영될 만큼 중요한 교육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명훈 대표는 투자유치와 정부지원사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사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사업아이템도 훌륭하고, 사업화도 잘 진행되고 있음에도 사업계획서에 작성하는 부분을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분야별 사업계획서 가이드를 기획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0여개 기관과 대학에서 활발히 강의,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강의가 끝난 이후에도 스타트업을 이끌고 가는 대표 입장에서 사업계획서라는 부담을 크게 덜어줄 수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어 "한편, 플랫폼에서 IT창업자, 제조창업자, 교육창업자에 최적화된 사업계획서 가이드를 중심으로 라이팅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업계획서 마스터 해커톤 교육, 스타트업 스터디 모임을 통한 자연스러운 커뮤니티도 활성화하여 스타트업 성장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