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공유 플랫폼인 ㈜프린팅박스는 등록 크리에이터 16만명 이상의 팬 커뮤니티인 Pixiv FANBOX의 한국 인기 크리에이터 ‘Anmi’의 일러스트를 전국 프린팅박스 키오스크에서 오는 25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일부 점포 제외)

관계자는 "한국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Anmi’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 팬을 두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TV 애니메이션 ‘판타지 스타돌’, 게임 ‘소녀 전선’,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의 캐릭터 디자인과 ‘방과 후의 플레이아데스’ 코믹컬라이즈 등이 있다."라며 "판매 예정 기간은 2022년 11월 25일 오전 10시부터 2022년 11월 28일 오전 10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프린팅박스를 통해 공개되는 작품은 총 3종의 일러스트로 2가지 사이즈(4X6,6X8)를 선택 할 수 있다. 6X8사이즈의 경우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사인이 함께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용 방법은 ㈜프린팅박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Anmi’ 7자리 인쇄 코드를 확인 후 프린팅박스 키오스크가 설치된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인쇄 코드 입력 후 카드결제 시 출력이 되는 방식이다."라며 "㈜프린팅박스는 약 600여 대의 프린팅박스 키오스크가 전국 각 78개 주요 도시 위주로 설치가 되어있으며, 전용 어플(printingbox2)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기의 위치 찾기 및 실시간 운영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