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 예약 판매 종료...정식 판매 시작

생활 가전 비주얼 브랜드 리하스가 예약 판매를 진행한 자동 분유 제조기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하스의 자동 분유 제조기 ‘KHV-001’은 버튼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원터치 분유 조유가 가능한 육아 가전제품이다. 10mL 단위로 섬세한 물 조절과 5℃ 단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온도로 35℃에서 70℃까지 세밀하게 조유 값 설정이 가능하다. 전 세계가 기준으로 하는 ZOOME P.M.T. 기술 표준에 맞춰 제작 및 특허를 인증받은 분유통은 정밀한 양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트라이탄, 스테인리스 등 친환경 안심 소재와 18가지 안심 센서를 적용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상 A/S 1년 고객서비스와 더불어 A/S 신청 시 즉시 대체 제품을 발송해 끊김 없는 수유가 가능하도록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국내외 90% 이상의 분유 브랜드 전수 조사를 통한 분유 농도 번호 제공으로 매번 같은 농도의 분유를 제조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동 분유 제조기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예약 판매로 정식 판매 시작에 맞춰 즉시 발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많은 주문량에 자동 분유 제조기 구매 원하시는 고객들께 품절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물량 공급에 힘쓰고 있다.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의 화이트 제품은 12월 중에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