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 예약 판매 종료...정식 판매 시작
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 예약 판매 종료...정식 판매 시작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11.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 예약 판매 종료...정식 판매 시작

생활 가전 비주얼 브랜드 리하스가 예약 판매를 진행한 자동 분유 제조기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하스의 자동 분유 제조기 ‘KHV-001’은 버튼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원터치 분유 조유가 가능한 육아 가전제품이다. 10mL 단위로 섬세한 물 조절과 5℃ 단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온도로 35℃에서 70℃까지 세밀하게 조유 값 설정이 가능하다. 전 세계가 기준으로 하는 ZOOME P.M.T. 기술 표준에 맞춰 제작 및 특허를 인증받은 분유통은 정밀한 양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트라이탄, 스테인리스 등 친환경 안심 소재와 18가지 안심 센서를 적용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상 A/S 1년 고객서비스와 더불어 A/S 신청 시 즉시 대체 제품을 발송해 끊김 없는 수유가 가능하도록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국내외 90% 이상의 분유 브랜드 전수 조사를 통한 분유 농도 번호 제공으로 매번 같은 농도의 분유를 제조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동 분유 제조기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예약 판매로 정식 판매 시작에 맞춰 즉시 발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많은 주문량에 자동 분유 제조기 구매 원하시는 고객들께 품절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물량 공급에 힘쓰고 있다.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리하스 자동 분유 제조기의 화이트 제품은 12월 중에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