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버(BABOR)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가 2022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버(BABOR)는 24일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통해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형태의 ‘크리스마스 캘린더 2022’와 ‘러브앰플 2022’ 및 ‘베스트 앰플 5종’(멀티, 하이드라, 퓨리, 콜라겐, 나이트) 총 3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관계자는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란 독일에서 시작된 문화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달력을 말한다. 이번 바버 크리스마스 캘린더에는 베이직 바버 앰플보다 한 단계 하이엔드급의 닥터바버 파워 앰플 세럼이 포함되어 기대감을 더한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바버(BABOR)

이어 “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기간(11월 24~30일) 중에는 ‘크리스마스 캘린더 2022’, ‘러브 앰플 2022’, ‘베스트 앰플 5종’을 추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바버(BABOR) 브랜드데이인 25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에는 기프티콘(선착순 30명)과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2인) 제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바버 모델 기은세는 지난 23일 SNS 통해 바버(BABOR) 크리스마스 캘린더 소개와 함께 ‘24일의 선물, 그 이상의 설렘’이라는 캠페인을 언급하며 “주변의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바버 앰플을 선물하며 이번 연말도 따뜻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버(BABOR)는 67년 헤리티지를 지닌 진공 유리 바이알 앰플을 개발한 앰플 최강자로, 1956년 독일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