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러비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원 ‘응원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러비는 21일 카타르 월드컵 개막과 동시에 첫번째 응원챌린지인 ‘한국’ 챌린지를 공개한데 이어 24일 ‘한국VS우루과이’ 경기를 앞두고 ‘월드컵시청인증’ 챌린지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양 손바닥에 ‘한’ ‘국’을 적고 셀러비에서 제공하는 챌린지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로 응원에 참여하는 챌린지인 ‘한국챌린지’와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를 보며 응원하는 모습을 전용 챌린지 음악과 함께 촬영하여 업로드하는 ‘월드컵시청인증’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참여만 해도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추가 경품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월드컵 기간인 오는 5일까지 계속되며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여부에 따라 기간이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셀러비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 외에도 월드컵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축구밸런스’ 챌린지 등 월드컵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공개되어 월드컵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가 함께 제공되고 있다.

셀러비 박성훈 대표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선수분들의 선전으로 2002년의 감동을 다시한번 느끼는 ‘어게인 2002’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대한민국 선수분들이 힘을 얻어 좋은 성적을 내고 함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월드컵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러비는 다양한 분야의 K-컬쳐 대표 셀럽(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보상(fanC)을 주는 정책인 W2E(와치투언) 도입을 통해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