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2023 에듀윌 취업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교재가 예스24의 취업/상식/적성검사 서울교통공사 부문 11월 3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에듀윌 취업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교재는 최근 5년간 공기업에서 출제된 상식용어들을 분석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상식 용어를 선별 및 정리한 교재다. 특히 이번 최신판 교재에는 최근 1년간 공기업에서 빈출 된 상식 용어를 선별해 보강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수험생이 학습하며 불필요한 부분은 배제했고, 한 줄 설명을 통해 핵심만을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알짜 학습팀과 기출 표제어를 수록했다. 또한 핵심 한줄 설명부터 기출까지의 과정으로 구성돼 수험생에 효율적인 암기 전략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았고,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부천시 등 공공기관 채용전형의 기출복원 자료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학습을 마친 수험생은 스피드 체크와 상식플러스를 통해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고, 객관식 및 서술형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시사상식 무료 인강과 최신 기출 논술 자료집을 교재 구매혜택으로 제공한다”며 “2023년 공기업 채용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해당 교재를 통해 일반상식 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