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기업이 2022년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3(수)일부터 26일(토)까지 열리는 2022 서울 카페쇼에서 세미기업은(코엑스 부스no A473, 221) 자사의 인기 상품인 과육그대로 딸기 및 밀크티라떼 파우더 등 총 7종 시연 예정이다. 과육그대로 딸기는 국내산 딸기 과육을 77.7% 함유한 제품으로, 우유 및 탄산수 등 쉽게 혼합되어 딸기라떼, 딸기 에이드 등을 제조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밀크티라떼 파우더는 베버시티만의 스페셜 블렌딩이 특징인 제품으로, 스리랑카 3대 고지대에서 딴 딤불라 홍차를 사용했으며, 미세분말화 홍차로 찬 우유에도 용해성이 뛰어나다."라며 "이외에도 세미기업 부스에서는 바이타믹스 블렌더, 칼피자니 아이스크림 머신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토라니 부스에서는 김유리 트레이너가(현. 통합커피교육기관 UCEI 커피분야 강사, NCS 식음료서비스 확인강사)가 토라니를 이용한 메뉴 시연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서울 카페쇼에서는 세미기업의 ‘베버시티’ 브랜드가 리뉴얼 된 새로운 BI로 선 보일 예정이다. BI 리뉴얼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개선하였으며.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살려 시각적으로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 앞으로는 새롭게 바뀌는 베버시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한편, 세미기업은 서울 카페쇼를 통해 다양한 시음행사와 함께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