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날의 ‘달콤커피’에서 다가오는 겨울에 설레는 감성을 더해 줄 ‘윈터 원더랜드’ 콘셉트의 음료 6종과 동화 같은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은 달콤한 ‘스위트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2종을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윈터 원더랜드’ 컨셉의 음료 6종 제품은 △‘윈터 더블 모카’ △‘윈터 더블 초콜릿’ △‘로제 뱅쇼’ △‘로제 샹그리아 에이드’ △'골드 고구마 라떼’ △‘윈터 유자 티’ 가 있다."라며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늘 18일까지 테이블오더로 시즌 음료 주문 시 잔당 스탬프 4개가 자동 적립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감성을 더해줄 달콤커피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제품은 △‘스위트 고구마’ △‘화이트 원더랜드’ 가 있다."라며 "상기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달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12월 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탭에서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하고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여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수령일은 12월 21일부터 26일까지 기간 내에서 지정할 수 있다. 또한, 홀케이크 2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초칼, 토퍼, 가랜드, 포스터, R-PET BAG구성의 파티패키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시 고블렛잔도 함께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겨울 신메뉴와 케이크는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2023년도에 진행될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