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정대상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11일 개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사)대한기자협회와 (사)국제크리에이터연맹이 주최했고 행정안전부, 대한민국헌정회, 화조그룹, 오션스타리조트, 비채나, 아이콰,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 후원하였다. 글로벌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ESG실천기업 / 글로벌 성장 가능성 / 분야별 전문성 / 사회 공헌도 / 기업의 지속 가능성이라는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국가 경제 발전과 ESG 경영에 모범을 보인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2년 글로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아이콰는 후원사인 오션스타리조트에서 VIP회원권을 부상으로 받았으며, 아이콰 소속의 셀러인플루언서 12명이 참가하여, (사)국제크리에이터 연맹 주최로 셀러인플루언서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식회사 아이콰 이혜란 대표는 셀러인플루언서가 국내 브랜드를 글로벌로 진출시키는 핵심 인재가 될 것이라는 주제로 30분간 강의를 진행했다."라며 "2023년은 아이콰가 셀러인플루언서 양성 플랫폼을 통해서 국내 우수한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