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OTT 플랫폼 WeTV(위티비)가 신규 웹드라마 ‘사랑의 28법칙’을 지난 19일부터 방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드라마는 WeTV 홍보대사이자 ‘곡주부인’ 등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은 양미와 ‘니미소시흔미’ 등의 드라마로 얼굴을 알린 모델 겸 배우 허개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이는 서로 다른 성향의 남녀가 위장 결혼이라는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줄거리는 연애와 사랑에 관심이 없는 미혼 변호사 진시(양미)가 기혼자만 근무할 수 있는 법무법인에 오빠의 속임수로 입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이기로 시작된다. 기혼자 행세를 해야했던 진시는 부모님의 결혼 압박을 받는 명문대 졸업 초식남 양화(허개)와의 위장 부부 계약을 체결한다.

허나, 양가 부모가 이 위장 부부 사이에 이상한 낌새를 느끼는 동시에, 엎친데 덮친 격 진시와 같은 로펌 회사에 그녀의 전 남자친구가 입사하게 되며 위기는 더해진다.

한편, 해당 드라마는 양미와 허개 외에도 탕창미, 이택봉, 왕자선 등 명품 조연들의 합류로 색다른 매력과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빠른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 활용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더해가고 있다.

‘사랑의 28법칙은’ 지난 19일 WeTV(위티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토/일/월 밤 8시에 2회씩 공개될 예정이며 총 4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