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엠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에서 오는 24일부터 1년 패키지를 최대할인율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품목은 지엠팜의 대표 어린이 영양제인 더징크디와 더칼슘디 제품군을 포함한 야미푸 전제품군과 더알티지오메가3 제품군, 더스트롱 시리즈를 포함한 성인 건강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군까지 다양하다.

관계자는 “올해 할인 품목에서 눈 여겨 볼 수 있는 제품은 여성 유산균 시장을 선도한 더프로바이오우먼으로, 출시 이후 지엠팜 성인 건강 제품에서 독보적인 판매를 이루며 지엠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엠팜은 연말에 진행하던 행사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변경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는 △최대 50%할인 △1일 1회 100%당첨 룰렛 돌리기 △어플리케이션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 △분할 배송 서비스 신청 가능 △구매금액에 따른 지엠팜 엠버서더 키트 증정 등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엠팜 관계자는 “지엠팜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1년에 한 번, 1년 건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할인율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는데 바쁜 연말에 행사를 놓쳐 아쉬워하시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올해부터는 조금 이르게 준비했다”며 “2022년에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받은 큰 응원과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그 혜택을 모두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엠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22년 12월 6일까지 지엠팜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과 관계없이 인증샷과 함께 제품후기를 작성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는 상시로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