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E’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24일부터 27일까지 ‘땡큐베리딜리티’라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총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땡큐베리딜리티’프로모션에서는 고식이섬유 보충제 ‘이너딜리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들로는 ‘EOE’채널 친구 추가 시 5% 중복 할인 쿠폰 증정과 구매고객 대상 ‘EOE’리유저블 텀블러 증정 및 리뷰 참여시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지급 이벤트와 총 4일간 2,000분께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로 ‘EOE’ 자체제작 메쉬파우치 1개, ‘EOE’ 이너콜라겐 포 화이트 레몬 맛 1개, ‘EOE’ 이너콜라겐 포 화이트 사과 맛 1개, ‘EOE’ 이너콜라겐 포 화이트 섭취 가이드 1개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제품 불만족 시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제품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미섭취량만큼의 환불을 진행하는 100% 환불보장제도 시행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감을 줄여주는 혜택 또한 진행한다."라며 "올해 EOE에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고자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행사를 마련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EOE’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 및 혜택들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