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넷(NET)’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이볼레시피를 따라 할 수 있는 ‘발포토닉’ 신제품 출시와 함께 11월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발포토닉’은 발포 비타민과 같은 고체형 알약 형태로, 150mL의 물에 1정을 넣어 토닉워터 제조 후 기호에 맞추어 주류에 섞어 먹는 제품이다. 기존 액체형 제품 대비 75배 이상 가벼운 무게로 우수한 휴대성을 자랑해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하이볼만들기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6월 와디즈 펀딩 진행 시 펀딩 달성률 3,019% 및 서포터 만족도 5.0점 만점 기록으로 와디즈 토닉워터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2022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도 참신한 아이템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넷(NET) 관계자는 “발포토닉은 비율에 따라 도수 흐림 없이 먹을 수 있고, 혹은 더 연하게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레시피도 만들어볼 수 있다."라며 "1정에 12Kcal로 HACCP(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생산 시설에서 제조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발포토닉 개발 및 유통 기업 넷(NET)은 신제품 발포토닉 출시를 맞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시에 ▲1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3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N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