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제이숲’은 오는 24일부터 7일간 네이버 슈퍼위크 행사에 참여하여, 11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극손상모’ 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제이숲X네이버 슈퍼위크] ‘극손상모’ 특집 라이브는 11월 25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60분 동안 진행한다."라며 "스타 호스트 ‘김해나’와 인기 탤런트 ‘권혁수’가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제이숲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아쿠아마린 워터팩, 오리지널 샴푸와 트리트먼트, 아르간 헤어오일 등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 기간 내 최대 71%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헤어팩 세트를 증정한다. 제이숲 브랜드 스토어의 알림 받기를 동의할 경우, 추가로 1천원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왕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를 통해 모발 케어에 탁월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성분이 함유된 오리지널 실크케라틴 샴푸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7일간 진행되는 슈퍼위크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모든 구매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블랙제이 스파픽서 230mL, 4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오리지널 실크케라틴 샴푸 200g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