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트
자료제공 / 온트

편리한 일상을 위한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온트(ONT)가 신제품 워셔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워셔블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가장 큰 특징은 롤-브러쉬 타입의 바닥을 닦아내는 방식이다. 자동 물 분사 버튼을 눌러 물탱크의 깨끗한 물로 브러쉬를 적셔주기 때문에 청소 도중 걸레를 빨거나 브러쉬에 물을 적실 필요 없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온트
자료제공 / 온트

이어 “청소 후에는 전용 충전 거치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 충전이 되기 때문에 허리 구부려서 충전 단자를 꼽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그리고 원터치 자동 세척 기능이 있어 거치대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자동 세척 버튼을 눌러 활성화하면 손으로 브러쉬를 세탁 할 필요 없이 깨끗한 브러쉬를 유지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2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고 65dB 저소음설계를 통해 무선으로 최대 60분간, 약 100평 규모의 실내 청소도 여유롭게 소음 스트레스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자유로운 핸들링과 미끄러지는 듯한 움직임으로 체감 무게가 낮아 손목에 부담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트는 유튜버 채널 ‘클린어벤져스’ 헬프미 프로젝트 21화에서 워셔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스노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마이룸 제습기 상품을 출연자에게 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