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자사 초등 교재 체험을 할 초등 학부모 대상 서포터즈 동아맘 2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맘 서포터즈’는 동아출판에서 자사 초등 참고서 체험 및 학부모와의 소통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동아출판의 베스트셀러 교재는 물론 올 하반기 신간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라며 "이번 서포터즈는 2023년 기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초등 학부모 대상으로 총 200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부터 2023년 3월까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포터즈 모집은 동아출판이 운영하는 학부모 커뮤니티인 동아맘 카페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신청 폼을 작성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선발 시, 동아출판 교재 체험 및 리뷰 작성,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온·오프라인 설문, 좌담회 등 학부모 패널로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발 시 제공되는 교재는 <빠작 비문학 독해>와 <큐브수학 개념>, <큐브수학 연산>, <백점 국어> 등 총 4권이다."라며 "미션 성공 시 추가 혜택도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겨울방학을 앞두고 엄마표 학습에 평소 관심이 있었던 초등학생 학부모들은 이번 동아맘 25기 서포터즈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학습 지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