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렁크엘리펀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금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타 김해나 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올 한해 고생한 나에게 드렁크엘리펀트가 선물하는 피부 휴식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스킨케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특히, ‘꿈의 나라’를 의미하는 라라랜드를 모티브로 제작된 드렁크엘리펀트의 ‘라라 레트로 휩 크림’이 모든 구성에 포함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드렁크엘리펀트가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다양한 가격의 제품들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총 5가지의 세트를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스페셜 캐리어 세트’는 제품 베스트 아이템 5종 구매시 기내용 여행 캐리어가 증정된다. 생크림 제형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라라 레트로 휩 크림’,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된 ‘비-하이드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세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 리틀즈 세트’는 드렁크엘리펀트에 입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스타터 키트 ‘더 리틀즈 6.0’을 약 3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한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드렁크엘리펀트 마케팅 담당자는 “열심히 달려온 올 한 해, 나 자신에게 여행과 휴식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지친 피부에도 기운을 북돋아줄 수 있는 제품들로 라이브를 구성했다”며, “컬러풀한 패키지와 여행 컨셉 굿즈까지 피부 건강 뿐 아니라 연말 선물의 니즈까지 충족할 수 있는 드렁크엘리펀트를 풍성한 혜택과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