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건강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피지오’의 자체 브랜드 ‘피지오클래스’가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건강관리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피지오는 ‘언제 어디서나 체계적인 재활운동을 제공하여 건강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2년 현재 피지오클래스 런칭과 함께 재활 운동 유튜버 및 전문가의 합류로 다양한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공=주식회사 피지오)

마케팅 담당자는 “피지오클래스는 체계적인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건강을 개선하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하며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교수 및 박사진과 함께하고 있으며, 재활운동을 알리고 사용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지피티’, ‘운동하는 물리치료사’, ‘물김치TV’, ‘권도수’ 등 유튜버와의 협업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이어 “하루 15분, 그대로 따라하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물리치료사 출신 대학교수 및 박사진과 함께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제작한 점, 부위별 집중 관리하는 맞춤형 재활운동 콘텐츠로 몸을 개선할 수 있는 점” 등을 피지오클래스만의 특장점으로 꼽았으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는 꾸준한 관리가 병행될 수 있도록 특허 등록된 동기부여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물리치료사 출신 권위자가 사용자 맞춤 재활운동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 또한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금번 수상에 대해 피지오클래스 임직원들은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사실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진정성이 금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뿌듯하다”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피지오클래스를 시작으로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과 서비스 등 다양한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며 건강관리 플랫폼의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시상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