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수업료 할인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메이크업, 헤어 등 국가고시자격증 시험 결과 90% 이상 합격률을 기록한 것을 기념하여 마련됐다고 전했다. 모든 교육과정에 적용되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노원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1:1 담임제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이 대학입시와 취업 준비 과정에서 겪는 실질적인 어려움을 면밀히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1:1 개별지도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누구나 성과를 낼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통해 2010년 개원 후 지금까지 수강생 가운데 3,000여명 이상이 취업 및 창업에 성공했으며, 2,800여명의 대학진학을 이루어냈다”고 말했다.

현재 뷰티아카데미 교육과정은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과정이 마련돼 있으며 특강반과 속눈썹연장 강사트레이닝반도 진행되고 있다.

이밖에 노원 국비지원 미용학원으로 승인받아 국비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학원비용 부담때문에 수업을 하지 못한 많은 분들을 위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2022년도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노원구 내 뷰티아카데미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교육 시스템과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