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케이

출산 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가 ‘슈퍼마더케이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마벤져스, 최종 선발된 50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했다. 발대식은 마더케이 브랜드 소개, 서포터즈 활동 안내는 물론 행운권 추첨과 스페셜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관계자는 “슈퍼마더케이 5기는 임신 32주 이상의 임산부와 출산 6개월 이내의 육아맘으로 구성되었으며, 마더케이의 전 브랜드 제품 체험 및 홍보,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마더케이는 서포터즈에게 자사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현재 임신 및 육아를 경험 중인 엄마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홍보 활동이 기대된다”며, “특히 이전 기수 서포터즈 출신 선배 육아맘인 ‘마벤져스’와 멘토-멘티 관계를 형성하여 육아 고민과 노하우를 나누고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산전&산후케어 브랜드 솔루티오를 신규 론칭했으며, 산전·산후 육아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