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가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케어놀로지 보습 케어 대전’을 주제로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 최세영, 김지원이 진행을 맡아 케어놀로지의 제품과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을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제품은 ▲신제품 리블루 딥 컨센트레이트 앰플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15ml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플러스 ▲리블루 인텐시브 리커버리 오일 겔 마스크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로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한 제품들로구성 되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다룬 적이 없는 케어놀로지의 신제품 ‘리블루 딥 컨센트레이트 앰플’을 쇼호스트가 사전 제품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내용들로 제품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밖에 방송 참여 고객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케어놀로지 시그니처 아이템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방송 중 주문번호 인증 이벤트’와 ‘최다 구매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라며 "내달 인기 유투버와 스타 쇼호스트와의 협업 쇼핑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