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2022년 11월 5일부터 2023년 5월 4일까지 “남양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내 디자인하우스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 전시는 <몽상가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현실의 복잡함을 벗어나 잠시 몽상가가 되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공예부터 사진, 음악, 회화, 미디어 아트에 이르는 다채로운 예술 장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박은지 작가, 현일수 작가, 채기영 작곡가, 아델 리 작가가 함께 한다.

자코모 슈렁큰가죽을 활용한 박은지 작가 작품

특히, 박은지 작가의 작품은 디자인하우스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에 놓인 금속과 유리, 가죽을 활용한 공예품으로, 특히 자코모 소파에 사용되는 가죽을 활용해 제작한 테이블이 인상적이다. 현일수 작가의 자연을 담은 사진은 보는 이에게 휴식과 위안이 되기도 한다.

자코모 관계자는 "자코모 남양주 직영 플래그십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제품을 돌아보는 데 그치지 않고 잠시나마 여유와 평화를 느낄 수 있도록 시간과 공간을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전시회 개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자코모는 꾸준히, 문화 산업 발전을 위해 신진 작가들을 초청해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최근 현빈을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