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능이 끝난 18일부터 한달간 ‘高생했3’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30% 현장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 입구에서 수험표 인증 시 동반 3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수능으로 함께 고생한 가족과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운대 빛축제 기간에 할인을 받는 방법으로 씨라이프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최대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포토 패키지, 커플 패키지 등을 이용하면 최대 32%까지 할인이 되며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 오전 11시 이전, 오후 5시 이후 시간대를 활용한다면 추가 할인이 되는 ‘해피타임 입장권’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해운대 빛축제를 기념하여 12월 한달동안 해운대 구민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도 관계 기관과 협의 하에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해운대 15경중 하나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야경 10선인 해운대 빛축제, 그리고 다양한 행사가 있는 11월은 부산과 해운대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는 부산의 낮과 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시기”라며 “최근 이른 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부산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할인과 재미있는 관람을 함께 제공하며 올 겨울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