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대표 이문기)이 한국 축구팀의 카타르 월드컵 선전 응원을 위한 ‘더 뜨겁게!’ 인증샷 이벤트 2가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바른치킨과 함께한 축구 경기 관람을 SNS로 인증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번째, 바른치킨과 대한민국 축구 경기 화면을 함께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다. 이때 ‘바른치킨’, ‘축구는바른치킨이랑’ 해시태그를 필수로 태그해야 한다. 경품은 총 100명에게 증정하며, 경품으로는 바른치킨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치킨케이크’(50명), CGV 영화관람관 2인(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R)(30명)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번째, 100% 당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과의 각 예선 3경기 모두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바른치킨의 베스트셀러 ‘현미바사삭’을 100% 증정한다. 이후 치킨 구매 시 동봉된 팜플랫 속 QR코드 스캔 후 ‘고객문의’ 페이지에 연락처와 인증 URL 3개를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서 한국 국가대표팀이 값진 결과를 얻기를 기원한다.”라고 응원을 표하며, “국민 여러분 모두 바른치킨과 함께 응원하며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