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보습 크림 ‘제모스 PSO’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리아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모스 PSO(Xemose PSO)’는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각질과 가려움 등을 케어하는 유리아쥬만의 특허 성분 ‘CATHELICIDIN LL37 modulate’이 함유된 고밀도 보습 크림이다. PSO(Perfect Soothing Oil-fluid)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가볍고 끈적임 없는 너리싱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자연유래성분이 96% 함유되었고, 토출구가 뾰족한 모양으로 적용되어 있다."라며 "유리아쥬는 오는 21일 저녁8시 올리브영 올영라이브에서 ‘제모스 PSO’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제모스 PSO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21일~22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제모스 PSO 150ml’를 비롯해 ‘제모스 PSO 전용 스탠드’, 고보습 립밤 ‘제모스 스틱 레브르 4g’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 최대 4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중에는 제모스 PSO 기획 세트 구매 시, 제모스 토너 250ml 증정(500명)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스파패키지(1명)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올리브영에서 단 이틀간 선보이는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제모스 PSO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 한편, 이번 유리아쥬 신제품 ‘제모스 PSO’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